2024.05.02 (목)

  • 맑음속초7.2℃
  • 맑음7.7℃
  • 맑음철원9.3℃
  • 맑음동두천10.6℃
  • 맑음파주9.3℃
  • 맑음대관령-0.4℃
  • 맑음춘천8.8℃
  • 맑음백령도10.9℃
  • 맑음북강릉9.6℃
  • 맑음강릉7.8℃
  • 맑음동해6.6℃
  • 맑음서울14.3℃
  • 맑음인천13.5℃
  • 맑음원주11.7℃
  • 맑음울릉도10.3℃
  • 맑음수원10.8℃
  • 맑음영월7.2℃
  • 맑음충주9.1℃
  • 맑음서산9.8℃
  • 맑음울진6.0℃
  • 맑음청주13.6℃
  • 맑음대전11.5℃
  • 맑음추풍령5.8℃
  • 맑음안동7.4℃
  • 맑음상주6.8℃
  • 맑음포항9.9℃
  • 맑음군산11.7℃
  • 맑음대구7.8℃
  • 박무전주13.1℃
  • 맑음울산8.7℃
  • 맑음창원10.5℃
  • 박무광주13.4℃
  • 맑음부산10.8℃
  • 맑음통영10.9℃
  • 구름많음목포12.6℃
  • 맑음여수12.4℃
  • 흐림흑산도13.0℃
  • 구름많음완도11.0℃
  • 구름조금고창10.2℃
  • 맑음순천9.1℃
  • 맑음홍성(예)10.0℃
  • 맑음8.7℃
  • 구름많음제주13.5℃
  • 구름많음고산13.3℃
  • 구름많음성산14.3℃
  • 구름많음서귀포14.1℃
  • 맑음진주6.1℃
  • 맑음강화9.9℃
  • 맑음양평11.7℃
  • 맑음이천11.3℃
  • 맑음인제6.5℃
  • 맑음홍천8.2℃
  • 맑음태백0.2℃
  • 맑음정선군2.6℃
  • 맑음제천6.3℃
  • 맑음보은6.9℃
  • 맑음천안9.0℃
  • 맑음보령10.4℃
  • 맑음부여10.0℃
  • 맑음금산8.7℃
  • 맑음11.9℃
  • 구름조금부안12.3℃
  • 맑음임실11.2℃
  • 맑음정읍12.2℃
  • 구름조금남원11.1℃
  • 맑음장수7.4℃
  • 구름조금고창군11.0℃
  • 맑음영광군9.6℃
  • 맑음김해시9.6℃
  • 구름조금순창군12.2℃
  • 맑음북창원10.3℃
  • 맑음양산시11.2℃
  • 맑음보성군9.0℃
  • 맑음강진군9.1℃
  • 맑음장흥7.8℃
  • 구름조금해남11.0℃
  • 구름조금고흥7.4℃
  • 맑음의령군6.3℃
  • 맑음함양군7.3℃
  • 맑음광양시10.2℃
  • 구름조금진도군11.6℃
  • 맑음봉화3.4℃
  • 맑음영주5.2℃
  • 맑음문경6.0℃
  • 맑음청송군4.3℃
  • 맑음영덕6.0℃
  • 맑음의성4.7℃
  • 맑음구미7.5℃
  • 맑음영천5.7℃
  • 맑음경주시5.5℃
  • 맑음거창5.7℃
  • 구름많음합천7.2℃
  • 맑음밀양7.8℃
  • 맑음산청7.6℃
  • 맑음거제9.0℃
  • 맑음남해10.1℃
  • 맑음8.4℃
기상청 제공
코리아건축신문 로고
마케팅의 미래 만나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뉴스/경제뉴스

마케팅의 미래 만나는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 개최

마케팅 산업의 미래 조망하고, 최신 트렌드와 지식 공유하는 글로벌 지식 포럼
2024년 5월 21일~22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지난해 개최된 ‘DMS 2023’ 컨퍼런스 현장

 

지식 컨퍼런스 기반으로 세계적인 지식 포럼을 만들어 가고 있는 디엠케이글로벌이 오는 5월 21일~22일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4(Digital Marketing Conference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형 언어 모델(LLM) 및 생성 AI의 영향이 점점 현실화되면서 기업의 마케팅 방식뿐만 아니라 마케팅 산업 전체의 패러다임에도 거대한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이 같은 변화는 광고주부터, 광고 에이전시, 테크놀로지 공급 기업에 이르기까지 매우 큰 변화에 직면하게 만들고, 이에 따라 마케팅의 역할도 변화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올해로 제9회를 맞이하는 ‘DMS 2024’는 글로벌 마케팅 행사로, 마케팅 산업의 변화와 실용 지식을 공유해 마케터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실에 대응하고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마케팅 지식 포럼이자 페스티벌이다.

이를 위해 ‘DMS 2024’에서는 마케팅 기술과 시장의 변화, 브랜드 캠페인, 미디어 채널의 변화 등에 대해 전세계 마케팅 업계의 현장 리더들로부터 경험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난해 개최된 ‘DMS 2023’은 30여개 산업군, 460여개의 기업에서 총 1500여명이 참여했으며, 65명 이상의 전세계 마케팅 전문가가 연사로 등장했다. 실무자부터 임원까지, 그리고 글로벌 대형 브랜드에서 유망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시각과 기술,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DMS 2024’는 올해도 국내외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DMS 2024’는 △생성 AI 시대의 마케팅 변화 예측 △온라인 커머스 광고의 미래 △AI의 부상과 브랜드 캠페인 전략 △고객 경험 마케팅 2.0 △숏폼 콘텐츠 전략 △영상 콘텐츠 전략: 풀 퍼널 최적화 전략 △쿠키리스를 대비한 마케팅 전략 △B2B 마케팅, 핵심 트렌드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필수 도구 등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장기적인 방향성과 전략에서부터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술에 이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DMS 2024’를 주최하는 디엠케이글로벌의 박세정 대표는 “생성 AI의 진화가 예상보다 더 빠르게 진행 중에 있고, 이미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AI 기술을 도입해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거나 현업에 적용 중이다.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시장 조사, 광고물 제작, 마케팅 집행까지 AI 기술이 활용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마케팅의 본질, 즉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터가 창의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부분은 변하지 않는다. DMK는 기술적 변화와 마케팅의 본질을 동시에 생각하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DMS 2024’는 현재 구글, 쿠팡, 코카콜라, 볼보, 슈나이더 일렉트릭, UPS, SK텔레콤, GS리테일, 마스터카드,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 전문가들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연사 정보는 DMS 2024 홈페이지 (https://digitalmarketingsummi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MK 소개

DMK Global(디엠케이글로벌)은 세계적인 지식 컨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서밋(Digital Marketing Summit, DMS)’과 ‘콘텐츠 마케팅 서밋(Content Marketing Summit, CMS)’, ‘AI Summit’을 주최하고, 지식 콘텐츠를 제작한다. 또 세계적인 테크 미디어 ‘MIT 테크놀로지 리뷰’ 한국 에디션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디엠케이글로벌(DMK Global) 반준형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코리아건축신문]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